우선순위를 정해서 최고의 작업 관리
Priorityze는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최고의 작업 관리 앱입니다. 강력한 목록 및 캘린더 기능으로 작업을 우선 순위로 정하고, 알림을 설정하고, 일정을 손쉽게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.
무질서한 할 일 목록과 작별하십시오! 설명, 마감일 및 기타 정보를 포함하여 쉽게 작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 하위 작업을 만들고,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작업을 숨길 수 있으며, 이전보다 정리되어 있습니다.
선호도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유연한 알림으로 작업을 추적하십시오. 캘린더 기능을 사용하여 미리 계획하고, Shuffle 기능을 사용하여 작업을 재정렬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무제한 장치 동기화, 협업 옵션 및 AI 기반 작업 생성을 포함한 Priorityze Premium의 고급 기능을 잠금 해제하십시오. Priorityze를 지금 다운로드하고 일상적인 생산성을 책임지십시오!